CAFE

논쟁/감상평

드디어 시합이 잡힌듯한 성명준

작성자트와일라이트|작성시간26.06.05|조회수6,837 목록 댓글 20

(출처 야차클럽)

 

 

 

성명준이 야차클럽 넘버링02 복마전에 참가하게 되며 파이트머니는 1억을 받습니다.

 

이제 박대성이 계약서에 싸인만 하면 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돈적당히있는백수되고싶다 | 작성시간 26.06.06 이래서 실력도 실력인데 상품성이있어야함 예전처럼 무도가마인드로 점잔빼고있으면 돈많이 못벌음
  • 작성자왕AAA왕 | 작성시간 26.06.06 파이트머니 1억..
    성명준으로 인해서 야차클럽에 새로운 격팬이 유입되는것도 아니고,(단발성 흥행은 할것같음)

    야차클럽이 뭐..사실상 블컴하고 같은회사 처럼 운영이 되니 영상을 여러개 뽑아서 어떻게든 본전 뽑던지,
    관중을 많이 받던지, 성명준쪽 스폰서로 매꾸는 방법도 있고, 어떻게든 본전이상 뽑겠고, 그렇다면 사업적으로
    진행 안할이유는 없긴한데..

    돈도 필요없고 ZFN 아니면 관심도 없다고 했다가..
    너무 급작스럽고 부자연스러운 전개인데..

    이슈몰이 시켜놓고 이래놓고 상대 안구해져서 흐지부지 시키는 스토리로 가는거 아닌가 모르겠네.
  • 작성자Capitalism | 작성시간 26.06.06 저 돈 줄만큼 그렇게까지 상품성이 있나..
  • 작성자섹짓떼로 | 작성시간 26.06.06 이런걸 보면 열심히 훈련하는 mma 선수들은 상대적 박탈감을 느낄 수 있겠네요.
    이렇다할 커리어도 없는 선수가 1억이라는 대전료를 받는걸보면...

    단.. 다르게 생각해보면 프로 파이터라면 훈련해서 자기 실력 올리는건 너무 당연한거고
    스스로 자신의 상품성을 높여야 한다는 반증이죠.
  • 작성자A스파라거스 | 작성시간 26.06.07 다 상업적인거죠. 사람들의 관심이 모이는 곳에 돈이 간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