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마사토가 격투판에 불량배나오는거 저격햇네요

작성자미크|작성시간26.06.06|조회수2,093 목록 댓글 19

격투판에 불량배가 나오면 안된다 아이들이 배울까걱정이다 대충 이런내용인데

저는 마사토 의견에 동의합니다.
까놓고 말해서 우리나라도 요새 유독 나대는인간있는데 솔직히 아무 단체도 안받아줫음 합니다 손씻엇다는거인간이 또 징역다녀왓는데 그럼 말 다한거아닌가요? ㅋ
머진짜 어중간한 선수보다 쌔다해도아무 관심도 주면 안된다 생각합니다 .

그리고
요새 초딩들도 야차야차 거리는게 참 보기안좋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아 진짜 싫다.. 피해자한테 너도 식물인간 되게해줄까 이지랄한거 아직도 기억나네요
  • 답댓글 작성자섹짓떼로 | 작성시간 26.06.06 그러게요..
    근데 반대로 또 mma 선수들도 스스로를 브랜딩할 능력을 키워야 한다고 봅니다.
    그냥 훈련만 하고 아무 노력도 안하면 상품성이 올라갈 수가 없죠.
  • 작성자바다허리디스크 | 작성시간 26.06.06 마사토가 할 말은 아닌듯
  • 작성자aridhh | 작성시간 26.06.06 ㅋㅋ 이종도 에겐더리 빠는 수준이라....
  • 작성자십자꺾끼 | 작성시간 26.06.06 나이들어도 겁나 멋지던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