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그레네이드는 비주얼 보면 상품성 있을만한데..

작성자섹짓떼로|작성시간26.06.06|조회수181 목록 댓글 4

에디 게레로 느낌도 나고..

 

그쪽으로 컨셉잡고 하면 상품성은 있을듯 한데...

 

근데 경기력은 너무 아쉽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갸거긴안돼 | 작성시간 26.06.06 코탑 출신이라고 믿기 힘드네요
  • 작성자소흉근 | 작성시간 26.06.06 수류탄이 왜캐 안터져...
  • 작성자스테이크 개밥 | 작성시간 26.06.06 연습용 수류탄인가..
  • 작성자거침없이하이모 | 작성시간 26.06.06 오늘은 눈이 안커지네요 ㅋ
    난타전에서 쓰러지면 더 멋졌을텐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