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네이드는 비주얼 보면 상품성 있을만한데.. 작성자섹짓떼로|작성시간26.06.06|조회수18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에디 게레로 느낌도 나고.. 그쪽으로 컨셉잡고 하면 상품성은 있을듯 한데... 근데 경기력은 너무 아쉽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갸거긴안돼 | 작성시간 26.06.06 코탑 출신이라고 믿기 힘드네요 작성자소흉근 | 작성시간 26.06.06 수류탄이 왜캐 안터져... 작성자스테이크 개밥 | 작성시간 26.06.06 연습용 수류탄인가.. 작성자거침없이하이모 | 작성시간 26.06.06 오늘은 눈이 안커지네요 ㅋ난타전에서 쓰러지면 더 멋졌을텐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