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블랙맘바는 스피드 차이 때문에 생각보다 실력 차이 많이 날듯 합니다.

작성자섹짓떼로|작성시간26.06.06|조회수257 목록 댓글 10

사무라이한테 초반에 카프 몇방 썰리고 펀치 러쉬에 대응 안될듯 합니다.

 

생각보다는 클래스 차이 좀 많이 보이면서 패배하지 않을까 싶네요.

 

물론 잘 싸워줬으면 좋겠지만 생각보다 경기력 차이가 클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소흉근 | 작성시간 26.06.06 섹짓떼로 맘바선수가 잘하면 잡을수도 있겠네요 사무라이 체력 많이 빠졌을거 같은데
  • 답댓글 작성자섹짓떼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소흉근 스탠딩에서 그래도 알짜 타격들은 손해를 많이 보네요.
  • 답댓글 작성자섹짓떼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소흉근 2라 사무라이가 이겼다 생각했는데 2라 맘바가 가져가네요ㄷㄷ
  • 답댓글 작성자소흉근 | 작성시간 26.06.06 섹짓떼로 맘바 선수 신체조건 되게 좋네요 팔 다리 엄청 기네요
    나이가 아쉽네요 ...
  • 답댓글 작성자섹짓떼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소흉근 3라 이기는 사람이 이기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