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격 강한건 알고있었는데 그라운드 방어도 좀 하고,,, 현재 1:1 이겠죠??
ㄱㅈㅇ~~~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거침없이하이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편파 좀 받으면 연장 갈수도,,,,
-
작성자소흉근 작성시간 26.06.06 누가 이기려나...
-
답댓글 작성자거침없이하이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저는 사무라이 아니면 연장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소흉근 작성시간 26.06.06 거침없이하이모 사무라이 승했네요
-
답댓글 작성자거침없이하이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소흉근 제 방송이 약간 느린가 보네요 ㅋ
사무라이vs 헌츠맨 갈까요?
아님 새로오는 치마랑 할까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