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블랙맘바형 역시 강하네요 ㅎ

작성자거침없이하이모|작성시간26.06.06|조회수492 목록 댓글 13

타격 강한건 알고있었는데 그라운드 방어도 좀 하고,,, 현재 1:1 이겠죠??
ㄱㅈㅇ~~~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거침없이하이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편파 좀 받으면 연장 갈수도,,,,
  • 작성자소흉근 | 작성시간 26.06.06 누가 이기려나...
  • 답댓글 작성자거침없이하이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저는 사무라이 아니면 연장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소흉근 | 작성시간 26.06.06 거침없이하이모 사무라이 승했네요
  • 답댓글 작성자거침없이하이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소흉근 제 방송이 약간 느린가 보네요 ㅋ
    사무라이vs 헌츠맨 갈까요?
    아님 새로오는 치마랑 할까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