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라이 오늘로서 10연승에 블컴에서만 4연승이네요.
시합 스타일은 두터운 커버링으로 압박하는 인파이터&그라인더 조합에
길고 멀리서 롱잽으로 차단 하는 야차와 붙으면 궁합이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누가 이길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트와일라이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시작하자마자 맞은 카프킥에 다리 썰린 것 같더군요. 스위치 이후에는 스탠딩 타격이 어색해 보였어요.
-
답댓글 작성자섹짓떼로 작성시간 26.06.06 트와일라이트 저는 좀 기대가 컸던 선수인데 오늘 경기력은 좀...
-
작성자마하고곶 작성시간 26.06.06 사무라이정도는 이겼을듯 그거 못이길 실력이였음 퀸란 못이겻다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부산폭격기 작성시간 26.06.06 22
-
작성자소흉근 작성시간 26.06.06 사무라이는 그냥 이길거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