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야차 블컴에 남아 있었으면

작성자트와일라이트|작성시간26.06.06|조회수570 목록 댓글 6

사무라이 오늘로서 10연승에 블컴에서만 4연승이네요.

 

시합 스타일은 두터운 커버링으로 압박하는 인파이터&그라인더 조합에

 

길고 멀리서 롱잽으로 차단 하는 야차와 붙으면 궁합이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누가 이길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트와일라이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시작하자마자 맞은 카프킥에 다리 썰린 것 같더군요. 스위치 이후에는 스탠딩 타격이 어색해 보였어요.
  • 답댓글 작성자섹짓떼로 | 작성시간 26.06.06 트와일라이트 저는 좀 기대가 컸던 선수인데 오늘 경기력은 좀...
  • 작성자마하고곶 | 작성시간 26.06.06 사무라이정도는 이겼을듯 그거 못이길 실력이였음 퀸란 못이겻다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06 22
  • 작성자소흉근 | 작성시간 26.06.06 사무라이는 그냥 이길거 같은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