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글래디에이터 KO승 예상해봅니다.

작성자섹짓떼로|작성시간26.06.06|조회수271 목록 댓글 12

방금전 경기 예측이 예측과 너무 다르게 흘러 당황 스럽지만ㅋㅋㅋ

 

클래디에이터가 무난하게 KO승 거두지 않을까 싶네요.

 

슬로스도 반응이 좀 떨어지는편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섹짓떼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지금까지 흐름은 좋은것 같은데요.
    저기서 이제 먼저 들어가는 러쉬까지 있으면 역전도 가능할것 같아요.
    지금 너무 상대 타격만 기다리다가 반격하는 타격이라서
  • 답댓글 작성자소흉근 | 작성시간 26.06.06 섹짓떼로 저렇게 받아먹으려고하면 못이길거 같은데...
  • 답댓글 작성자섹짓떼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소흉근 애초에 선제 공격 자체가 너무 없어요.
    초반에야 글래디에이터 화력이 좋으니까 좋은 전략인데..
    2라 후반 3라에도 선제공격 없이 본인이 모는 상황에서도 받아먹으려고만 하니까 기회 자체가 없네요
  • 답댓글 작성자소흉근 | 작성시간 26.06.06 섹짓떼로 슬로스 많이 아쉬워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섹짓떼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소흉근 전략 자체가 너무 심각한 미스였어요.
    애초에 저 전략이면 3라 중후반 KO승 말고는 이기는 그림 자체가 없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