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전 경기 예측이 예측과 너무 다르게 흘러 당황 스럽지만ㅋㅋㅋ
클래디에이터가 무난하게 KO승 거두지 않을까 싶네요.
슬로스도 반응이 좀 떨어지는편이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섹짓떼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지금까지 흐름은 좋은것 같은데요.
저기서 이제 먼저 들어가는 러쉬까지 있으면 역전도 가능할것 같아요.
지금 너무 상대 타격만 기다리다가 반격하는 타격이라서 -
답댓글 작성자소흉근 작성시간 26.06.06 섹짓떼로 저렇게 받아먹으려고하면 못이길거 같은데...
-
답댓글 작성자섹짓떼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소흉근 애초에 선제 공격 자체가 너무 없어요.
초반에야 글래디에이터 화력이 좋으니까 좋은 전략인데..
2라 후반 3라에도 선제공격 없이 본인이 모는 상황에서도 받아먹으려고만 하니까 기회 자체가 없네요 -
답댓글 작성자소흉근 작성시간 26.06.06 섹짓떼로 슬로스 많이 아쉬워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섹짓떼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소흉근 전략 자체가 너무 심각한 미스였어요.
애초에 저 전략이면 3라 중후반 KO승 말고는 이기는 그림 자체가 없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