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완벽한 전략 미스네요

작성자섹짓떼로|작성시간26.06.06|조회수343 목록 댓글 6

슬로스는 2라 후반부터는 러쉬를 했어야하는데

 

너무 받아먹으려고만 하는 전략이 결국 경기가 끝났을때

 

본인이 더 체력이 남아있고 경기 막판엔 본인이 이기는 분위기였지만

 

1,2라운드 내줬기 때문에 뒤집질 못하네요.

 

분명 2라중반부턴 글래디에이터 속도와 체력레벨이 떨어진게 보였었는데도불구하고

 

본인이 옥타곤 중앙을 먹고 압박하는데도 주먹은 절대 먼저 안나가니

 

점수도 하나도 못 챙기고 상대한테 데미지도 못하고 3라 중반까지 바디 샌드백만 하다가

 

경기 이미 거의 다 끝난 3라 중반이후부터 러쉬하다 끝났네요.

 

경기를 보니 슬로스가 이길 수도 있는 매치업이었는데 전략이 너무 아쉽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섹짓떼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앞손 낼때 감아들어오는 훅이 굉장히 위력적이긴 했을겁니다.
    근데 그건 딱 2라 초반까지만 경계하고 본인 러쉬도 했어야 라운드 점수 싸움에서도 본인이 유리한 고지를 잡을 수 있었는데
    슬로스는 뭐 한게 없으니 심판이 2라운드에도 슬로스한테 점수를 줄 수가 없는 경기 전략이었죠.
  • 작성자거침없이하이모 | 작성시간 26.06.06 글레디에이터는 승리 인터뷰도 탠션 떨어질 정도로 힘든거 같네요 ㅎ
  • 답댓글 작성자섹짓떼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2라 중후반부터 볼륨도 확 줄어들고 스피드도 떨어지면서 간간히 잽 허용할때가 보였는데도 불구하고...
  • 작성자소흉근 | 작성시간 26.06.06 글레디의 이기려는 의지, 간절함이 대단하네요 마지막에 바디 맞고 참고 태클 거네요
    슬로스 신체조건도 좋지요 글레디보다 키도 크고 팔다리도 긴거 같은데
    너무 안정지향 소극적파이터 ;;;
  • 답댓글 작성자섹짓떼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딱 그건 2라 중반까지만 했어야 하는 전략인데..
    만약 이게 연장1라운드만 줬어도 슬로스가 KO낼 수도 있을만했는데..
    애초에 본인이 계속 샌드백 역할만 자초해서 2라운드까지 통채로 내줬으니 이건 할말이 없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