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밤은 혹시 타격 안배우나여? 작성자마하고곶|작성시간26.06.06|조회수334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폼이ㅋㅋ체력도 안좋고 이게 머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흉근 | 작성시간 26.06.06 레슬러 출신이라 그런가 타격이 많이 젬병이네요 냥! 냥!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인생행복 | 작성시간 26.06.06 꿀밤 ㅋㅋ 작성자돈적당히있는백수되고싶다 | 작성시간 26.06.06 알밤펀치 초딩싸움같네요 ㅋㅋㅋㅋ 작성자거침없이하이모 | 작성시간 26.06.06 보고있는데 타격이 좀 창피하네요~ 체력 떨어져서 그냥 던진거 같습니다~ 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