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알밤은 혹시 타격 안배우나여?

작성자마하고곶|작성시간26.06.06|조회수334 목록 댓글 5

폼이ㅋㅋ
체력도 안좋고 이게 머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흉근 | 작성시간 26.06.06 레슬러 출신이라 그런가 타격이 많이 젬병이네요 냥! 냥!
  •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인생행복 | 작성시간 26.06.06 꿀밤 ㅋㅋ
  • 작성자돈적당히있는백수되고싶다 | 작성시간 26.06.06 알밤펀치 초딩싸움같네요 ㅋㅋㅋㅋ
  • 작성자거침없이하이모 | 작성시간 26.06.06 보고있는데 타격이 좀 창피하네요~ 체력 떨어져서 그냥 던진거 같습니다~ 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