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밤은 격투기선수로서 투지도 안보이네요 작성자한대패|작성시간26.06.06|조회수41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입안출혈로 포기는 처음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섹짓떼로 | 작성시간 26.06.06 타격이 보완이 안되네요 작성자마하고곶 | 작성시간 26.06.06 몇대 맞고 겁에 질리는게 보이더군여 작성자거침없이하이모 | 작성시간 26.06.06 체력 다 빠지고 험한꼴 날까봐 포기한거 같아요~ 그냥 생체 하는게 좋을꺼 같아요~ 작성자클라우드 | 작성시간 26.06.06 아무래도 투잡파이터고 형사라 큰 부상 당하면 곤란해서 몸사리는 것 같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