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알밤은 격투기선수로서 투지도 안보이네요

작성자한대패|작성시간26.06.06|조회수418 목록 댓글 4

입안출혈로 포기는 처음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섹짓떼로 | 작성시간 26.06.06 타격이 보완이 안되네요
  • 작성자마하고곶 | 작성시간 26.06.06 몇대 맞고 겁에 질리는게 보이더군여
  • 작성자거침없이하이모 | 작성시간 26.06.06 체력 다 빠지고 험한꼴 날까봐 포기한거 같아요~
    그냥 생체 하는게 좋을꺼 같아요~
  • 작성자클라우드 | 작성시간 26.06.06 아무래도 투잡파이터고 형사라 큰 부상 당하면 곤란해서 몸사리는 것 같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