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보그 그래도 잘 싸웠네요. 작성자섹짓떼로|작성시간26.06.06|조회수405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정도면 선방한것 같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거침없이하이모 | 작성시간 26.06.06 운좋으면 업셋? 생각이 잠시 들기도 했는데 졸 강하네요!! 답댓글 작성자섹짓떼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데드샷 손부상이라 운 좋았으면 진짜 몰랐겠네요 작성자소흉근 | 작성시간 26.06.06 굉장히 잘 싸웠네요 답댓글 작성자섹짓떼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이정도면 진짜 선방했죠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06 ㄹㅇ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