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사이보그 생각보다 잘했는데 선수 보호는 안하나? 왜 보고만 있는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섹짓떼로 작성시간 26.06.06 거침없이하이모 그 전은 약간은 말리기 애매했던것 같고
마지막 2대는 안 맞아도 되는걸 맞은것 같아요 -
작성자소흉근 작성시간 26.06.06 사이보그 빨리 병원가보자
-
답댓글 작성자거침없이하이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맷집 많이 깍였을꺼 같아요 ㅜ
-
작성자인생행복 작성시간 26.06.06 아 심판 뭐하냐
-
답댓글 작성자거침없이하이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나름 선전해서 더 본거 같은데~ 너무 늦은 느낌이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