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심판 미친놈 안말리네요 ㅜ

작성자거침없이하이모|작성시간26.06.06|조회수432 목록 댓글 7

와 사이보그 생각보다 잘했는데 선수 보호는 안하나? 왜 보고만 있는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섹짓떼로 | 작성시간 26.06.06 거침없이하이모 그 전은 약간은 말리기 애매했던것 같고
    마지막 2대는 안 맞아도 되는걸 맞은것 같아요
  • 작성자소흉근 | 작성시간 26.06.06 사이보그 빨리 병원가보자
  • 답댓글 작성자거침없이하이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맷집 많이 깍였을꺼 같아요 ㅜ
  • 작성자인생행복 | 작성시간 26.06.06 아 심판 뭐하냐
  • 답댓글 작성자거침없이하이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나름 선전해서 더 본거 같은데~ 너무 늦은 느낌이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