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매치 맞네요 작성자마하고곶|작성시간26.06.06|조회수29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이보그가 겁없이 덤볐으나 실력차는 존재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흉근 | 작성시간 26.06.06 그래도 꽤 선방했네요 작성자거침없이하이모 | 작성시간 26.06.06 사이보그도 타격은 잘하네요~ 상대가 너무 강했을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