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당분간은 쉬어야할듯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일용이아부지 작성시간 26.06.06 사이보그 잘싸우긴했는데..아쉽네요
-
답댓글 작성자섹짓떼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약간 기어 좀 올리는게 부상때문에 급해졌던것 같아요
-
작성자돈적당히있는백수되고싶다 작성시간 26.06.06 진짜 탑급선수는 다른가봐요 손목나가도 이겨버리네 ㄷㄷㄷ
-
답댓글 작성자섹짓떼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라운드 후반에 기어를 오히려 올리는게 부상 당해서 빨리 끝내려고 했던것 같아요
-
작성자부산폭격기 작성시간 26.06.06 부상인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