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대드샷 손 부상인가보네요

작성자섹짓떼로|작성시간26.06.06|조회수411 목록 댓글 11

아 당분간은 쉬어야할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일용이아부지 | 작성시간 26.06.06 사이보그 잘싸우긴했는데..아쉽네요
  • 답댓글 작성자섹짓떼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약간 기어 좀 올리는게 부상때문에 급해졌던것 같아요
  • 작성자돈적당히있는백수되고싶다 | 작성시간 26.06.06 진짜 탑급선수는 다른가봐요 손목나가도 이겨버리네 ㄷㄷㄷ
  • 답댓글 작성자섹짓떼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라운드 후반에 기어를 오히려 올리는게 부상 당해서 빨리 끝내려고 했던것 같아요
  •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06 부상인듯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