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샷 담 넘버링 울프킹이랑 붙었으면 좋겠네요 작성자섹짓떼로|작성시간26.06.06|조회수27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둘 다 부상때문에 당장 다음 넘버링은 못 뛸테니안티레슬링 데드샷이 울프킹이랑 붙으면 볼만할듯 하네요.스탄 출신 레슬러들 어느정도 정리해줄 것 같아서 기대됩니다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06 공공의적 울프킹 답댓글 작성자거침없이하이모 | 작성시간 26.06.06 바로 붙이기엔 좀 아까운데 개꿀잼 느낌이네요~ 울프킹이 저 무지막지한 타격을 저틸수 있을지!! 작성자마하고곶 | 작성시간 26.06.06 데드샷도 스탄이져 답댓글 작성자섹짓떼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하지만 데드샷은 타격가라 좋습니다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