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지장군이 이길걱 같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인생행복 작성시간 26.06.06 젠틀맨 집에 가야 것네
-
답댓글 작성자섹짓떼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엄지장군이 자기가 생각한것보다 사이즈도 더 크고 사이스포라 체력이 일찍 빨린건지..
이번 경기 경기력은 너무 아쉽네요 -
작성자소흉근 작성시간 26.06.06 엄지장군 잘하네요 더 성장할듯
-
답댓글 작성자섹짓떼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젠틀맨 12승 3패 타격가 치곤 임팩트가 없네요.
커리어 초반 떡밥 많이 먹었단 얘기가 약간은 공감이 가는것 같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