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엄지장군은 생각보다 잘하고 젠틀맨은 생각보다 못하네요

작성자섹짓떼로|작성시간26.06.06|조회수323 목록 댓글 4

암지장군이 이길걱 같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생행복 | 작성시간 26.06.06 젠틀맨 집에 가야 것네
  • 답댓글 작성자섹짓떼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엄지장군이 자기가 생각한것보다 사이즈도 더 크고 사이스포라 체력이 일찍 빨린건지..
    이번 경기 경기력은 너무 아쉽네요
  • 작성자소흉근 | 작성시간 26.06.06 엄지장군 잘하네요 더 성장할듯
  • 답댓글 작성자섹짓떼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젠틀맨 12승 3패 타격가 치곤 임팩트가 없네요.
    커리어 초반 떡밥 많이 먹었단 얘기가 약간은 공감이 가는것 같기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