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젠틀맨 체력이 왜저렇지???

작성자일용이아부지|작성시간26.06.06|조회수337 목록 댓글 4

김한슬하고할땐 괜찮았는데..

근데..1,2 젠틀맨이 가져간줄 알았는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섹짓떼로 | 작성시간 26.06.06 여동주가 더 잘했다 봐야죠. 김한슬에 비대 엄지장군 스탭도 좋고 일단 스피드가 더 빠르더라구요.
  • 작성자트와일라이트 | 작성시간 26.06.06 여동주가 키가 훨씬 더 크고 오른손 카운터로 견제를 잘하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섹짓떼로 | 작성시간 26.06.06 키는 김한슬도 187이라 아제베도보단 훨씬 빠르긴 한데
    여동주가 스탭이나 스피드가 김한슬보단 훨 빠르더라구요.
  • 작성자마하고곶 | 작성시간 26.06.06 먼가 컨디션이 안조아보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