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틀맨 체력이 왜저렇지??? 작성자일용이아부지|작성시간26.06.06|조회수33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김한슬하고할땐 괜찮았는데..근데..1,2 젠틀맨이 가져간줄 알았는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섹짓떼로 | 작성시간 26.06.06 여동주가 더 잘했다 봐야죠. 김한슬에 비대 엄지장군 스탭도 좋고 일단 스피드가 더 빠르더라구요. 작성자트와일라이트 | 작성시간 26.06.06 여동주가 키가 훨씬 더 크고 오른손 카운터로 견제를 잘하더라구요. 답댓글 작성자섹짓떼로 | 작성시간 26.06.06 키는 김한슬도 187이라 아제베도보단 훨씬 빠르긴 한데여동주가 스탭이나 스피드가 김한슬보단 훨 빠르더라구요. 작성자마하고곶 | 작성시간 26.06.06 먼가 컨디션이 안조아보이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