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동주가 아제베도 들어올때 오른손 카운터로 두번 연달아 때리는걸 잘하더군요
이것 때문에 플랜A가 꼬이고 그 다음 플랜이 없었어요.
김한슬 시합에서는 아제베도가 가라데 특유의 한번 크게 들어가면서 우다다 때리는걸로 재미 봤는데
여동주한테는 통하지가 않았습니다.
여동주는 블컴에서 해외강자 상대로 2연승인데 오늘 세비지와 여동주가 승리하면서
블컴 웰터급 미들급 라인이 재밌어졌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거침없이하이모 작성시간 26.06.06 한국선수가 잘해야 대회가 더 재밌는거 같긴 합니다~
외국 선수든 한국 선수든 슈퍼스타급 선수가 나왔음 좋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트와일라이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아무래도 우리나라 스타가 나와야 흥행에 도움이 되죠.
-
작성자섹짓떼로 작성시간 26.06.06 애초에 스피드도 여동주가 김한슬보다 더 빠른 선수니 러쉬 들어갈때 빠져나가는게 더 수월했지않나싶어요
-
작성자부산폭격기 작성시간 26.06.06 예리하시네요
-
작성자미야자와키이치 작성시간 26.06.06 팀매드 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