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정다운 강지원 최원준.. 쌍욕 먹는 중이네요

작성자오르테가|작성시간26.06.06|조회수3,982 목록 댓글 56

이번 잠실 선거 관련 이슈로 

정다운, 강지원, 최원준이 sns 올린 게

이종 정게에서도 시끌시끌한가 보네요.

 

최원준이야 원래 유명하긴 했는데

정다운, 강지원까지 이종에서 

쌍욕 먹는 걸 보게 되다니ㅠ

격투기 욕도 올라오고..

 

사회가 상당히 과열되어 있는 시기인데

부디 대회사에는 불똥이 안 튀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부산1번 | 작성시간 26.06.07 333 정치이야기 금지시켰으면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바다허리디스크 | 작성시간 26.06.08 4444
  • 작성자nalacat | 작성시간 26.06.07 울나라 학창시절에 가까이서 운동부하던애들 보던사람들은 알죠. 수업시간에 잠만 쳐자고 그냥 95프로이상 꼴통들임
  • 작성자파운딩파운딩 | 작성시간 26.06.07 이번 선관위건은 제대로 파헤쳐서 수사해야 함 특검도 고려해 봐야한다고 봄 대체 무슨 짓을 한거냐 진짜....
  • 작성자hauf | 작성시간 26.06.09 이종자체도 좌파성향으로 유명하고 이미 한쪽으로 기울어져있음
    정치이야기하면 관리자가 바로 탈퇴시키는게 맞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