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바라니에프스키 로우킥이랑 카프킥 ㄷㄷ

작성자아무르티그로|작성시간26.06.07|조회수291 목록 댓글 1

타파도 킥복서 출신인데

킥 두방에 저렇게 되는거 보면 진짜 쇠파이프 로우킥 같음 ㄷㄷ

갑자기 생각난건데 예전에 k-1 에서 뛴

폴 슬로윈스키 아시나요?

후스트 체육관인 미스터퍼펙트짐 출신인데

이선수도 로우킥 개쌔고 쇠파이프로 유명했는데

같은 폴란드 출신입니다 ㄷㄷㄷ

얀 블라호비치도 폴란드인데

다 로우킥 카프킥 개쌘데 폴란드 무쇠다리 인정 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용실거울봐라 | 작성시간 26.06.07 무패에 어리네요 비주얼도 개쎄보이고 기대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