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미첼이 평체가 낮긴한데 밴텀급에서

작성자제지방72.5|작성시간26.06.07|조회수654 목록 댓글 5

퍼포먼스가 잘나온다면 밴텀급 한번 요동치긴 가능할듯여

근데 잘 나올지는 진짜 까봐야 아는건데

페더 토푸와 스크램블 할만치 완력이

어느정도 보존 되었을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지방72.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하프 크루스픽스를 시도도 못하넹 흠...
  • 작성자앤실 | 작성시간 26.06.07 나름 옆빕은 잘잡았었늨데
  • 답댓글 작성자제지방72.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역시 윗체급에서 내려온 완력의 우위가 있네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앤실 | 작성시간 26.06.07 제지방72.5 마무리 할 수 있을거같은데 못하는건 아쉽네요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제지방72.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앤실 겨우 마무리 ㅋㅋ 타격이 아예 없으니 길을 못만드네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