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ufc 대회 챙겨본다고 챙겨보는 편이긴 한데..

작성자믹스마샬|작성시간26.06.07|조회수498 목록 댓글 0

파리지앵 쟤는 라이트급 14위라는데 거의 처음 보는거 같네요 언더카드만 뛰었나? 그래도 랭컨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