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런 판정승 예상 3:0..하지만 4위 까지인지는 모르겠네요 ㄷㄷ 작성자아무르티그로|작성시간26.06.07|조회수45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미들급이 랭킹 진입장벽이 좀 낮은편인듯 ㅠ앨런이 노련하지만 4위 치고 샤바지안이 잘 비빔..미들급 뎁스도 그렇고 15위안이 그렇기 빡세진않지만압도는 못한듯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게 필요할끼다 | 작성시간 26.06.07 저도 보면서 저정도가 4위?했네요 작성자빌드타이거 | 작성시간 26.06.07 중량급 부터 선수층이 점점 얇아지고 있네요. 여긴 중앙아시아 애들 데려다가 땜빵도 못하니.... 작성자바다허리디스크 | 작성시간 26.06.08 티그로 님 역시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