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앨런 판정승 예상 3:0..하지만 4위 까지인지는 모르겠네요 ㄷㄷ

작성자아무르티그로|작성시간26.06.07|조회수456 목록 댓글 3

미들급이 랭킹 진입장벽이 좀 낮은편인듯 ㅠ

앨런이 노련하지만 4위 치고 샤바지안이 잘 비빔..

미들급 뎁스도 그렇고 15위안이 그렇기 빡세진않지만

압도는 못한듯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게 필요할끼다 | 작성시간 26.06.07 저도 보면서 저정도가 4위?했네요
  • 작성자빌드타이거 | 작성시간 26.06.07 중량급 부터 선수층이 점점 얇아지고 있네요. 여긴 중앙아시아 애들 데려다가 땜빵도 못하니....
  • 작성자바다허리디스크 | 작성시간 26.06.08 티그로 님 역시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