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벨랄은 내리막길인가 ㄷㄷ

작성자앤실|작성시간26.06.07|조회수477 목록 댓글 2

자기가 잘 하던 방식으로 맞네요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wolfstudio | 작성시간 26.06.07 이번에 지면 3연패로 내리막이라고 봐야죠..
  • 작성자이게 필요할끼다 | 작성시간 26.06.07 하락세가 맞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