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벨랄은 왜케 불쌍해 보이냐..

작성자믹스마샬|작성시간26.06.07|조회수306 목록 댓글 0

이겼을때도 불쌍해 보이고.. 저렇게 맞으니까 더 불쌍해 보이네.. 또 맺집은 좋아서 휘청이면서 맞고 버티는 모습도 불쌍해 보이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