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벨랄의 몰락 ㄷㄷ

작성자아무르티그로|작성시간26.06.07|조회수1,859 목록 댓글 8

벨랄은 점점 경쟁력이 떨어지네요

현대mma에 맞지않는 기술과 노쇠화로 인한 스피드 감소

저 펀치콤비네이션에 이은 왼발 헤드킥 셋업은 오히려 악수

다게스탄식 체인레슬링을 잘하는것도 아니고

태클도 레벨체인지 없이 들어가서 오히려 카운터맞고

모든면에서 읽히고 있네요ㅠㅠ

그에반에 봉핌은 부지런한 스텝과 레그킥 잽으로

스피디하게 돌면서 유효타 착실히 쌓아주고 있네요

벨랄 5위에 봉핌 11위 인데 이거 이대로 가면 봉핌이

탑5가고 벨랄은 연패로 수직하락 할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무르티그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헬터급이라 장기집권하기 진짜 빡인듯해요 ㄷㄷ
  • 작성자이게 필요할끼다 | 작성시간 26.06.07 그래도 바디킥 몇개 들어가고 봉핌 오른손이 안나오네요
  • 답댓글 작성자아무르티그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그러네요 ㅠㅠ 그치만 뒷손 욕심없이 앞손으로 요리하면 무난하게 봉핌이 판정승할듯
  • 답댓글 작성자이게 필요할끼다 | 작성시간 26.06.07 아무르티그로 티안내고 잘하네요
  • 작성자마하고곶 | 작성시간 26.06.07 카넬로 복싱 말하기시작하더니 레슬링 안쓰네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