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근데 봉핑 임팩트는 없네요.

작성자Sherdog|작성시간26.06.07|조회수700 목록 댓글 1

우세함에도, 큰 인상은 없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일용이아부지 | 작성시간 26.06.07 봉핌이 그렇게 잘한다고 느낀적은 없어서..오늘 벨랄이 무난하게 이길줄 알았는데..

    벨랄을 잡은 봉핌이어도..

    개리 모랄레스 프라치스는 못넘을거 같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