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봉핑 임팩트는 없네요. 작성자Sherdog|작성시간26.06.07|조회수70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세함에도, 큰 인상은 없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일용이아부지 | 작성시간 26.06.07 봉핌이 그렇게 잘한다고 느낀적은 없어서..오늘 벨랄이 무난하게 이길줄 알았는데..벨랄을 잡은 봉핌이어도..개리 모랄레스 프라치스는 못넘을거 같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