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레슬링으로 전찬열 대표한테 한 번도 못 이겼다는 김동현 ㄷㄷㄷㄷㄷㄷㄷ

작성자부산폭격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3,286 목록 댓글 39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파운딩파운딩 | 작성시간 26.06.08 어이없을 정도로 강하다는 얘기는 진짜 전설처럼 전해져 옴 ㅎㅎㅎ 고미도 힘도 못쓰고 탭치고 심지어 현역 레슬링 국대들도 가끔 왔는데 체급차가 있기는 해도 은퇴한지 한참된 분이 다 그냥 폴시켜버린다고 ㅎㄷㄷ
  • 답댓글 작성자부산폭격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ㄷㄷ
  • 작성자음양오행삼라만상 | 작성시간 26.06.10 저희 고등학교 체육 선생님 이셨음 ㅎㅎ
  • 작성자이영은22 | 작성시간 26.06.10 10여년전 대림동 코탑 다닐때 저 몸으로 백덤블링 연속으로 계속 하셨음. 진짜 괴물임
  • 작성자kimmj | 작성시간 26.06.11 골격은 작으신거 같던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