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개뻘글) 키190 북한 경호원vs최두호

작성자제지방72.5|작성시간26.06.07|조회수1,720 목록 댓글 24

https://youtube.com/shorts/J1I58e0fxjg?si=T9BM9b9Qg_Ki5E7m



ㅋㅋㅋㅋㅋㅋ 이게 웃긴 이유는






















































최두호 본인 등판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덩대!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ㅋㅋㅋㅋ
    비교할 걸 비교해라 유엡 선수에겐 그냥 일반인임!!!

    호두 초이: 다이다이 깰께요.
  • 작성자왕AAA왕 | 작성시간 26.06.08 싸움이 아닌 몰래 기습하는거 아닌 이상. 무슨수로 최두호를 이길까요. 실전에서는 격투기 선수들은 그냥 이긴다는 이근도 정신차려야함.
  • 작성자벤로스웰 헌즈 조칼자게46 | 작성시간 26.06.08 애시당초에 북한사람이 190인지도 의문임
  • 작성자바다허리디스크 | 작성시간 26.06.08 데이터가 있는 사람과
    데이터 없는 사람이 이럴것이다 저럴것이다 끊임없이 어떻게든 이길만한 모든 경우의수 다 갖다 붙이는거 같음

    이런식이면 경호원 말고 중,고등학생 정도만 되도 이길이유 다갖다붙일수있음
  • 작성자오늘밤에도 별이 바람에 스치운다. | 작성시간 26.06.09 최두호가 컵스완슨 전까지 상위랭커까지 갈 포지션이었고 중간에 슬럼프가 있었지만 지금 최두호는 대진이 그래서 그렇지 이전 최두호보다 훨씬 강합니다. 지금은 아예 상대도 안되고 슬럼프시절 최두호라 해도 1분도 안거립니다. 시간은 최두호가 정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