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킥에 대한 인식의 변화

작성자미크|작성시간26.06.07|조회수875 목록 댓글 4

파워풀한 킥한방으로 흐름을 가져 오는게 최고라 생각햇지만

최근들어서는 짤짤이 킥에 앞축이나 발날 발가락을 이용해 잔매로 상대를 괴롭히는게 어쩌면 킥커가 나아갈 방향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드네요

킥은 쓸모없는기술인가 아닌가 하는 의문이 잇엇는데 경기운영에서는 저런방식의 킥은 엄청 압도적인 운영을 가져오기도 하는거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지방72.5 | 작성시간 26.06.07 하체 맷집도 사바사고 누적딜 개념이 복부처럼 있어서 복부 터지는 경우도 있고 안터지는 경우도 있듯이 그리 접근하는게 맞다 생각함다

    물론 그냥 대주는 놈은 킥빠따 센놈한테 뒤짐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빌드타이거 | 작성시간 26.06.07 킥이 킥커의 전유물이던 시절에서 이젠 아무리 복서 타입이라도 카프킥이나 오블리크킥 정도는 필수로 찰줄알아야 시대가 왔죠
  • 작성자한가인 | 작성시간 26.06.07 미들킥의 활용도가 없어졌어요
  • 작성자『구지구지』 | 작성시간 26.06.08 요새는 그래플러들의 킥장착이 필수인듯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