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성기 효도르가 지금 유엡오면 어디가 적정 체급이에요? 작성자스케터백|작성시간26.06.07|조회수1,612 목록 댓글 1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미들에서아데산냐가 진자 효도르 극 카운터 느김일거같든제암튼 프래임이나 니이런거 미들 라헤 정도일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벤로스웰 헌즈 조칼자게46 | 작성시간 26.06.08 라헤는 몰라도 미들에서 싸울확률은 0임 작성자오늘말고내일모레 | 작성시간 26.06.08 미들은 무리죠라헤 작성자한대패 | 작성시간 26.06.08 미들 감량 가능하다고 보긴 합니다. 작성자걍 다 약물써 | 작성시간 26.06.09 코미어처럼 헤비급 가능 작성자고고플라다 | 작성시간 26.06.11 헤비급이죠.체급내리면 스피드로 큰 잇점을 봤던 메리트가 사라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