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토푸리아가 오소독스 상대 잽에 오른쪽으로 라이트 크로스를 많이 걸어버리던데

작성자별거아닙니다|작성시간26.06.08|조회수770 목록 댓글 9

볼카전 보면 잽 칠 때마다 크로스 걸어버리더라고요

그걸 유도해서 왼손으로 잽 날리면서 토푸리아가 크로스 치도록 유도해서

그쪽 가드가 내려가는 걸 이용해서 왼발 하이킥을 매기는거 어떨까요

게이치가 왼손잽 왼발 하이킥 콤보를 쓰는거죠

허버트가 그랬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하고곶 | 작성시간 26.06.08 게이치 헤드킥은 그정도 아니지않나여
  • 작성자aridhh | 작성시간 26.06.08 전에 자이 허버트한테 맞고 저승갈뻔 ㅋㅋ
  • 작성자오늘말고내일모레 | 작성시간 26.06.08 스피드 정확도 파워 차이가 워낙 심해서
  • 작성자honbeelsh | 작성시간 26.06.09 게이치 하이킥 날릴때 타이밍이 많이 늦던데요..
  • 작성자[피젯트레이닝] TtTt | 작성시간 26.06.10 예전에 맞았던 하이킥은 오른손 던지고 바로 왼손 훅 이어치다가 오른쪽 가드 내려간 상태에서 왼발 하이킥 걸린 상황이라 단순히 잽으로만 유도해서는 오른손 크로스 카운터만 나가는지라 토푸리아 상체가 왼쪽으로 숙여져서 하이킥 각이 안나올 것 같습니다 ㅜㅜ 반대로 숙일 때 오른쪽 하이킥이나 더킹할 때 니킥정도가 카운터인데 이건 토푸리아한테 쓸만한 선수들은 이미 다 써야했을텐데 못썼고..토푸리아급 강한 공격력 없는 카운터를 시도하다가는 볼카나 올리베이라같이 먼저 누워버릴 확률도 클 것 같구요

    지금 게이치 옵션이라면 토푸리아가 크로스 카운터 후 왼속 훅이 나갈 때 같이 왼손훅 걸어쳐서 더블케오 노리는건데 토푸리아도 이 부분이 수정되었는지 모르겠네요. 지금까지 만난 챔프급 선수들이 공략을 못했다면 이미 단점 고쳤을 수 있으니 게이치가 어떻게든 진흙탕 싸움 노려서 오른손 좀 맞더라도 한방 내주면서 왼손이나 오른손 갈기면 가능할 것 같은데 게이치도 맷집이 많이 깍여서 이게 성립될지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전 왠지 게이치가 이길 것 같기도 하네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