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카전 보면 잽 칠 때마다 크로스 걸어버리더라고요
그걸 유도해서 왼손으로 잽 날리면서 토푸리아가 크로스 치도록 유도해서
그쪽 가드가 내려가는 걸 이용해서 왼발 하이킥을 매기는거 어떨까요
게이치가 왼손잽 왼발 하이킥 콤보를 쓰는거죠
허버트가 그랬듯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하고곶 작성시간 26.06.08 게이치 헤드킥은 그정도 아니지않나여
-
작성자aridhh 작성시간 26.06.08 전에 자이 허버트한테 맞고 저승갈뻔 ㅋㅋ
-
작성자오늘말고내일모레 작성시간 26.06.08 스피드 정확도 파워 차이가 워낙 심해서
-
작성자honbeelsh 작성시간 26.06.09 게이치 하이킥 날릴때 타이밍이 많이 늦던데요..
-
작성자[피젯트레이닝] TtTt 작성시간 26.06.10 예전에 맞았던 하이킥은 오른손 던지고 바로 왼손 훅 이어치다가 오른쪽 가드 내려간 상태에서 왼발 하이킥 걸린 상황이라 단순히 잽으로만 유도해서는 오른손 크로스 카운터만 나가는지라 토푸리아 상체가 왼쪽으로 숙여져서 하이킥 각이 안나올 것 같습니다 ㅜㅜ 반대로 숙일 때 오른쪽 하이킥이나 더킹할 때 니킥정도가 카운터인데 이건 토푸리아한테 쓸만한 선수들은 이미 다 써야했을텐데 못썼고..토푸리아급 강한 공격력 없는 카운터를 시도하다가는 볼카나 올리베이라같이 먼저 누워버릴 확률도 클 것 같구요
지금 게이치 옵션이라면 토푸리아가 크로스 카운터 후 왼속 훅이 나갈 때 같이 왼손훅 걸어쳐서 더블케오 노리는건데 토푸리아도 이 부분이 수정되었는지 모르겠네요. 지금까지 만난 챔프급 선수들이 공략을 못했다면 이미 단점 고쳤을 수 있으니 게이치가 어떻게든 진흙탕 싸움 노려서 오른손 좀 맞더라도 한방 내주면서 왼손이나 오른손 갈기면 가능할 것 같은데 게이치도 맷집이 많이 깍여서 이게 성립될지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전 왠지 게이치가 이길 것 같기도 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