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어그로를 끌것인가...
성명준인가
간고인가
아니면 결혼발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크 작성시간 26.06.09 아진짜 개싫다 도대체국내격투판에서 언제까지 이런꼴봐야되나
-
작성자하나만 가져라 작성시간 26.06.09 몇 중대냐?
-
작성자미야자와키이치 작성시간 26.06.09 국내 격투판을 좀먹는 존재
링걸 허리 사건도 있고 그 다음 시합때도 이기고 꽁해 있는 그 자세만 봐도 역함
격투기 잘해도 역겨움 -
작성자오르테가 작성시간 26.06.09 라방 보니까 그냥 장래희망이 위대한, 성명준임
-
작성자우주끝에서 작성시간 26.06.09 아니 지가 뭐라고 중대발표씩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