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박대성 오늘 저녁 중대 발표 한답니다

작성자소흉근|작성시간26.06.09|조회수2,810 목록 댓글 21

어떤 어그로를 끌것인가...

 

성명준인가

 

간고인가

 

아니면 결혼발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크 | 작성시간 26.06.09 아진짜 개싫다 도대체국내격투판에서 언제까지 이런꼴봐야되나
  • 작성자하나만 가져라 | 작성시간 26.06.09 몇 중대냐?
  • 작성자미야자와키이치 | 작성시간 26.06.09 국내 격투판을 좀먹는 존재
    링걸 허리 사건도 있고 그 다음 시합때도 이기고 꽁해 있는 그 자세만 봐도 역함
    격투기 잘해도 역겨움
  • 작성자오르테가 | 작성시간 26.06.09 라방 보니까 그냥 장래희망이 위대한, 성명준임
  • 작성자우주끝에서 | 작성시간 26.06.09 아니 지가 뭐라고 중대발표씩이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