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MonsterFactory
|
작성시간
26.06.09
오반이 그래플링 고자라 문제지 타격가는 잡음
-
작성자muscle
|
작성시간
26.06.09
빡세보이는데
-
작성자달아달아
|
작성시간
26.06.09
진짜 ufc 살아남기 힘드네... 고독한 싸움이다
-
작성자마하고곶
|
작성시간
26.06.09
타격가라면 이기겟네여
-
답댓글
작성자일용이아부지
|
작성시간
26.06.09
근데..저 선수 타격 잘하더라구요
오반이도 타격은 좋긴한데..
승률은 6대4정도 될듯.
오반이 약세..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