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량급이 중량급 상대로 최소한의 기술을 숙지한 상대한테는
상대의 체력을 갈아버리거나
체력이 갈려나가서 가마니 모드 된 돼지 아닌 한
초반에 못눕힘
그리고 못눕히는 그 시간동안은 타격전이 되고
빠따 지리는 경량급 아닌 한
중량급과 타격전은 손해보는 시간임
빠따 지리면 걍 맞추면 장땡 시마이지만ㅋㅋ
박대성 경기 봤는데
초반 태클 두번까지는 손해 보는 시간이라 생각함
리스크 안기 싫은가 싶은데
차라리 이니시도 말지 ㅉ...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릴라덩크 작성시간 26.06.10 제기 시합날 15kg차이 나는 사람과 해봤는데 태클 쳤는데 안넘어가요.. 덧걸이로 한번 넘기긴 했는데 마지막에 내가깔림;
-
답댓글 작성자제지방72.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시합을... 15키로 차이요...? 왜 그런 자학을 ㄷㄷㄷ
-
작성자왕AAA왕 작성시간 26.06.10 좋은 신체스펙 자체가 스포츠는 타고나는게 중요하다고 하는 부분중에 가장중요한 부분.
-
작성자muscle 작성시간 26.06.10 유도랑 종합은 많이 다르긴 한데 박대성 거제폭격기 유도 대련하는거보니 20초를 못 버티고 거의 한합에 날라가더라구여. 박대성도 유도 베이스라고 자신있게 붙은거임 성명준은 거폭이랑 호각일 정도로 잘하긴함
-
작성자도라지먹기 작성시간 26.06.10 체급차이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