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야인 하바스

작성자일용이아부지|작성시간26.06.10|조회수1,677 목록 댓글 9

보기좋네요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ofuls | 작성시간 26.06.10 이도겸 뭐지 ㅎㅎ 근데 MMA 하려면 정말 그라운드 독하게 훈련해야지
  • 답댓글 작성자일용이아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같이 체력운동정도 한거 같아요
    첵관거 스파링하는건 없었음
  • 답댓글 작성자sofuls | 작성시간 26.06.10 일용이아부지 네 저도 글 보자 인스타에서 살펴봤는데 체육관 훈련 아니고, 그냥 외부에서 같이 체력훈련만 한듯
    이도겸 인스타에도 같은 스토리만 있을뿐 별다른 내용 없는 상태이고
  • 작성자고려인선비 점잖성(올핸몸짱되기) | 작성시간 26.06.10 야바스
  • 작성자그앵그와르 | 작성시간 26.06.11 윤창민 예전에 압구정에서 얼큰하게 취해서 열라 째려보던데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