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좋네요 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sofuls 작성시간 26.06.10 이도겸 뭐지 ㅎㅎ 근데 MMA 하려면 정말 그라운드 독하게 훈련해야지
-
답댓글 작성자일용이아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같이 체력운동정도 한거 같아요
첵관거 스파링하는건 없었음 -
답댓글 작성자sofuls 작성시간 26.06.10 일용이아부지 네 저도 글 보자 인스타에서 살펴봤는데 체육관 훈련 아니고, 그냥 외부에서 같이 체력훈련만 한듯
이도겸 인스타에도 같은 스토리만 있을뿐 별다른 내용 없는 상태이고 -
작성자고려인선비 점잖성(올핸몸짱되기) 작성시간 26.06.10 야바스
-
작성자그앵그와르 작성시간 26.06.11 윤창민 예전에 압구정에서 얼큰하게 취해서 열라 째려보던데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