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최두호가 말하는 정찬성 vs 김동현

작성자니가 가라 하와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2,019 목록 댓글 1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왕AAA왕 | 작성시간 26.06.11 P4P는 좀비
  • 작성자괴력안다리 | 작성시간 26.06.11 코좀은 타이틀전 두번으로 게임끝임
  • 작성자솔직하게말해서. | 작성시간 26.06.12 근데 코좀,동킴.최두호 전부 탑5안 선수에겐 전패함
  • 답댓글 작성자니가 가라 하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코좀이 에드가랑 붙었을 당시 에드가 랭킹이 3위인가 4위였을 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솔직하게말해서. | 작성시간 26.06.12 니가 가라 하와이 아랫체급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