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남자인건 멋있지만 이제 그런식으로 단기 출전 했다가 또 험한꼴 당하면 맷집이 영영 안돌아올 확률이 높은 나이라 그냥 가만히 있었으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kk빙 작성시간 26.06.11 어차피 언제 마지막이어도 이상하지 않으니
백악관에서 빅머니벌고 은퇴하는것도 괜찮됴 -
작성자문문이 작성시간 26.06.11 디에고 로페스.오말리.토푸리아 경기 대기중인가
-
작성자맥크리거 작성시간 26.06.11 그것이 갓볼카의 매력이죠 ㅎ
-
작성자코리안좀비콘딧네잇디아즈토니퍼거슨 작성시간 26.06.11 투신 갓볼카 등장할때 검투사 투구 쓰고 나옴 멋질듯
-
작성자찐남매 작성시간 26.06.12 가장이라서 뚜까맞아도 버는돈이 엄청나니깐 대타 드가야죠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