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차클럽 조용환 대표가 간고 라이브에서 원하는 금액 맞춰 준다고 연락달라고 함 ㅋㅋ
성사 된다면 화이트 베어 퇴직금 달달 하겠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고급 작성시간 26.06.13 팩맨 빌런(성명준) 일베(최원준)
최원준 극우에요
인스타 보면 가관이에요ㅡㅡ -
작성자팩맨 작성시간 26.06.12 이건 둘이 붙으면 성명준 응원한다 ㅋㅋ
-
답댓글 작성자소흉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일베어 vs 인천대장
과연... -
작성자꼭그렇게생각해야되냐? 작성시간 26.06.12 화베는 최악의 극우충이라 나도 이건 성명준이 이기면 좋겠네
-
작성자구스타보 프링 작성시간 26.06.12 결과가 너무 뻔한 매치라 더 흥미로운 매치업으로 싸우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