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화이트베어 최원준, 성명준하고 붙을 수도 있겠네요

작성자소흉근|작성시간26.06.12|조회수1,439 목록 댓글 32

야차클럽 조용환 대표가 간고 라이브에서 원하는 금액 맞춰 준다고 연락달라고 함 ㅋㅋ

 

성사 된다면 화이트 베어 퇴직금 달달 하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고급 | 작성시간 26.06.13 팩맨 빌런(성명준) 일베(최원준)
    최원준 극우에요
    인스타 보면 가관이에요ㅡㅡ
  • 작성자팩맨 | 작성시간 26.06.12 이건 둘이 붙으면 성명준 응원한다 ㅋㅋ
  • 답댓글 작성자소흉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일베어 vs 인천대장
    과연...
  • 작성자꼭그렇게생각해야되냐? | 작성시간 26.06.12 화베는 최악의 극우충이라 나도 이건 성명준이 이기면 좋겠네
  • 작성자구스타보 프링 | 작성시간 26.06.12 결과가 너무 뻔한 매치라 더 흥미로운 매치업으로 싸우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