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문문이
|
작성시간
26.06.12
다시 유엡시 가자 ㅜㅜ
-
작성자플러스알파
|
작성시간
26.06.12
헤비급으로 올렸으니
유엡 레이더 안에 있을 테고
초살로 이기면 바로 유엡 복귀할 수도 있을 듯
-
작성자소흉근
|
작성시간
26.06.12
즈픈으로 가서 다시 유엪을 가던가 블컴으로 가자.....아깝다 아까워
-
작성자시라
|
작성시간
26.06.12
라이진이라도 갔으면 했는데
아쉽네요
-
작성자파운딩파운딩
|
작성시간
26.06.13
헤비급으로 다시 유엡씨 복귀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