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형님들 내일 zfn 오리진도 ufc파이트패스돈내고봐야하나요 아니면 무료중계인가요

작성자Georges.st.pierre|작성시간26.06.12|조회수585 목록 댓글 4

파이트패스 결제해야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랑글 | 작성시간 26.06.12 지난번 오리진은 유트브 무료였을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Georges.st.pierr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제발 무료가즈아
  •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2 파이트패스죠
  • 작성자아디다스 | 작성시간 26.06.12 라이브 생중계는 @ufcfightpass 를 통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라고 공지가 돼잇긴 합니다.
    라이브는 파이트패스로 하고 유튜브엔 후에 올라오지 않을까 싶네요.
    이전에 어떻게 봣는지 기억이 안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