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논쟁거리]샤마를 믿습니다

작성자fdfds|작성시간26.06.12|조회수425 목록 댓글 6

미꾸라지같은 아데산야를 징글맞게 5라운드까지 끌고가서 결국에 정타맞추고 끝냈던 샤마인 만큼

 

미꾸라지 간도 어떻게든 잡아내지 않을까 싶어요

 

믿습니다 샤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비심없는하이킥 | 작성시간 26.06.12 페레이라가 이기길 바라고 있는데
    쉽지 않은 경기가 될거같간해요. 시릴간이 빅샷을 맞은 역사 자체가 없어서
  • 답댓글 작성자해경궁김씨 | 작성시간 26.06.12 투이바사
  • 답댓글 작성자자비심없는하이킥 | 작성시간 26.06.12 해경궁김씨 헐ㅋ
  • 작성자이십세기가진짜 | 작성시간 26.06.12 샤마을운동
  • 작성자신황제쇼군 | 작성시간 26.06.12 샤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