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시릴간잽이가 너무 밉상이라..

작성자피빛하늘|작성시간26.06.12|조회수548 목록 댓글 8

챔피언 달면 너무 꼴뵈기 싫어서

페레이라가 3체급 역사 좀 써주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고고플라다 | 작성시간 26.06.12 볼코프때 판정은 진짜...
    볼코프가 경기후 인터뷰에서 그냥 몸 좋은사람 승 준것 같다고 했죠.
    저같으면 현타 씨게 왔을듯.
  •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12 간에게 돈을 맥여서라도 페레이라가 이기게 해야할정도... 페레이라가 이길거라 봅니다.
  • 작성자신황제쇼군 | 작성시간 26.06.12 근데 시릴간도 무시못함ㅋ
    존스한테 발려서 글치
    샤마가 이기길 바랍니다
  • 작성자코리아나콘다좀비 | 작성시간 26.06.12 최악의인물 시릴간잽이죠
    실신패 대기원합니다
  • 작성자소흉근 | 작성시간 26.06.12 왼손 훅으로 보내면 좋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