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난다...
회사 보수교육 가는데...
많이 화난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제지방72.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부산폭격기 그랬으면 좋겠군여...ㅋㅋㅋㅋ... 어디 구석 자리 박혀서 미니화면으로라도 켜서 보던가 해야지 아오
-
작성자빌드타이거 작성시간 26.06.12 페라이라는 써밍으로 노컨
토푸리아는 게이치 헤드벗으로 노컨되는데 험한꼴 안본다고 생각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제지방72.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위로가 되진 않는군여 흐흐흑...
-
답댓글 작성자빌드타이거 작성시간 26.06.12 제지방72.5 작년 올해 대형 매치들이 영 김빠지거나 성사가 안돼버려서
페레이라 간은 간만에 좀 맛있 긴.... -
답댓글 작성자제지방72.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빌드타이거 페간은 생각할게 많죠. 페는 확실히 준비해올거 같은데 게으른 간이 착실히 준비했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