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ufc 백악관 대회가 월요일에 하는 이유.

작성자아디다스|작성시간26.06.12|조회수1,849 목록 댓글 13

 

 

트럼프 생일임.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12 이번주 일요일 아닌가요??? 월요일 아침인가
  • 답댓글 작성자벤로스웰 헌즈 조칼자게46 | 작성시간 26.06.13 원래는 일요일인데 트럼프 80주년 생일 맞추려고 월요일날 합니다(미국은 일요일 저녁)
  • 작성자제지방72.5 | 작성시간 26.06.12 시반ㆍ
  • 작성자상토리 | 작성시간 26.06.12 그래도 메인은 평소처럼 오후 1시반 정도에 하는거죠?
  • 작성자벤로스웰 헌즈 조칼자게46 | 작성시간 26.06.13 씹xx 그냥 독립 250주년 주말에나 할것이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