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샤마 대전료 상당하던데

작성자알렉스페레이라|작성시간26.06.13|조회수1,077 목록 댓글 14

UFC 백문어 이미지상 머니 요구 끈질기게 안하면 돈 많이 안줄 거 같은

 

개쫌생이 이미지가 있어서 샤먀처럼 그런거 잘 못하는 선수들은

 

돈 많이 못받을 줄 알았는데 의외네요? 머니요구에 체질 없는 선수들이라도

 

능력이 되면 그래도 알아서 몸값에 맞게 주긴주나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apitalism | 작성시간 26.06.13 현시점에 가장 스타성이 큰 선수중 하나고 GOAT에 근접한 선수라 충분히 대우 받을만한것 같습니다
  • 작성자자동등업 | 작성시간 26.06.13 데이나한테 그런 권한이 있나요?
    사실상 홍보대사고 경영엔 손떘다던데
  • 답댓글 작성자벤로스웰 헌즈 조칼자게46 | 작성시간 26.06.13 그건 데이나랑 ufc경영진 밖에 모르죠
    데이나랑 퍼티타 형제가 지금 ufc를 만들었고 데이나는 빽이 트럼프니까 일반 대기업 ceo랑은 느낌이 다르다 봅니다 그리고 아리도 본인돈만으로 ufc를 산게 아니라 투자자들 데려와서 산거니까요

    TKO(ufc,wwe)도 엮여있구요
    아리랑 데이나가 회사를 이끌어가는건데(그 밑에 헌터) 힘이없다 얘기할 수 는 없죠

    데이나가 공식적인 지분은 없을지 몰라도 바지 사장은 아니죠 수뇌부들이 다 같은편이니까 돌아가는거지
    데이나가 딴맘먹고 ufc 경쟁 단체를 만들거나
    본인과 친한 저커버그나 친 트럼프 재벌들 통해서 ufc 주식을 사면 ufc 지금 경영진들 GG칠 수 밖에 없죠
    지금 ufc경영진들은 블루오션을 가지고 있는데(선수들 돈은 안주고 ufc 지분가진 오너들만 배불리는데)데이나랑 대립 만들고 싶지는 않을꺼 같네요
    적어도 트럼프 임기내에는요

    요즘 ufc 행보들 보면 차라리 저커버그가 ufc주식 사서 오너가 되고 데이나나 헌터같은 전문 경영인들한테 회사 맡기는게 선수들한테도 좋을꺼 같네요(젊은 사람들중 세계 최고의 부자여서 이윤 추구가 중요하겠지만 지금처럼 선수들한테 돈 안줄꺼 같지는 않네요)
  • 작성자벤로스웰 헌즈 조칼자게46 | 작성시간 26.06.13 샤마 1000만 달러면 많이 못 받는거 같은데
  • 작성자케니™ | 작성시간 26.06.13 페레이라가 그런 거 잘 못할 거라는 건 팬심에 너무 순수하고 격투기밖에 모르는 사람일 거라는 환상이 아닐까요?
    다 에이전트 통해서 계약하고 자신의 이득을 위해서 최대한 노력하죠 그렇다고 그게 속물적인 거라거나 잘못된 것도 아니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