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페레이라vs 시릴 간 최악의 결과는 뭘까요?

작성자자동등업|작성시간26.06.13|조회수745 목록 댓글 8

1. 시릴간 파워써밍으로  vs아스피날 재탕.

 

2. 미오치치 vs 말도나도 재탕.

지금이야 두선수 위상차가 크고, 당시에도 미스매치 평가받았지만

미오치치는 물주먹 의혹있었고..(압승은 거두는데, 몇백대 때려도 상대가 버팀..)

말도나도는 강철턱 자랑하던 시점이어서, 경기 자체는 재밌을까 싶었는데

.

..

.

잽 1방에 끝났죠.  맞고 주저앉은 말도나도,해설자, 때린 미오치치, 시청자 모두 당황..;;;

미오치치가 옵션도 다양하고 경기운영도 잘하고 훨씬 뛰어난 선수인거 그떄도 다 알았는데

그런거 보여줄 것도 없이, 잽 1방에 끗나고 파운딩으로 마무리

아랫체급 선수가 업셋한 경기도 엄청 많이 봤으니, 진리의 케바케긴 한데

체급차가 이정도로 무서웠었나..?..느꼈던 경기입니다.  

 

 

 

 

설마 2번 시나리오는 아니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십세기가진짜 | 작성시간 26.06.13 진짜 써밍은 또나오면 제가 가서 죽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플래티넘골드 | 작성시간 26.06.13 같이가시죠
  • 작성자알리바바 | 작성시간 26.06.13 페레이라는 어지간만 하면 그냥 강행할듯.
  • 작성자코리안노비 | 작성시간 26.06.13 시릴간이 5라운드 개비기하다가 1분 남기고 드릴써밍. 노컨테스트 끝.
  • 작성자케니™ | 작성시간 26.06.13 2번은 아...헤비급이 허접해보여도 진짜 강하구나 헤비가 헤비인 이유가 있구나...
    1번은 야 이 개ㅆ₩♤》■|¥¤\}]♧'÷\《£|■□●!!!!!!!!!!!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