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최두호 "디에고 로페스, 격투기 잘 한다고 생각 안 한다"

작성자톰 아스피날|작성시간26.06.13|조회수5,458 목록 댓글 28

 

인자강이지만 격투기를 잘 한다는 생각은 안 든다

 

특히 타격에서는 부족한 부분이 엄청 많은 선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똥배헌트 | 작성시간 26.06.13 로페스가? 하고 듣다가 타격 따라하는거 보고 고개 끄덕거림~~ㅋ
  • 작성자잘생김이씻겨나감 | 작성시간 26.06.13 그러기엔 그라운드가 미쳤는데..
  • 작성자게랄드하간 | 작성시간 26.06.13 세고 맷집좋고 폭발력 있다고 유엡 랭커까지 갈 수 있을까? 다들 저마다 재능이 있지만 천재중에도 순위를 둬야하니 못가는 사람이 수두룩할 뿐이고 대다수가 그 안에 포함된다는게 슬픈거지ㅠ
  • 작성자Jose Junior Aldo | 작성시간 26.06.13 볼카한테 뚜드려맞고 목 쓰다듬으며 전진하는거보고 보는 제가 질렸더랬죠
  • 작성자은가누 | 작성시간 26.06.14 주짓수로 시작해서 UFC에서 이정도 타격하면
    천재급이죠 다만 인간이 넘 강할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