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자강이지만 격투기를 잘 한다는 생각은 안 든다
특히 타격에서는 부족한 부분이 엄청 많은 선수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똥배헌트 작성시간 26.06.13 로페스가? 하고 듣다가 타격 따라하는거 보고 고개 끄덕거림~~ㅋ
-
작성자잘생김이씻겨나감 작성시간 26.06.13 그러기엔 그라운드가 미쳤는데..
-
작성자게랄드하간 작성시간 26.06.13 세고 맷집좋고 폭발력 있다고 유엡 랭커까지 갈 수 있을까? 다들 저마다 재능이 있지만 천재중에도 순위를 둬야하니 못가는 사람이 수두룩할 뿐이고 대다수가 그 안에 포함된다는게 슬픈거지ㅠ
-
작성자Jose Junior Aldo 작성시간 26.06.13 볼카한테 뚜드려맞고 목 쓰다듬으며 전진하는거보고 보는 제가 질렸더랬죠
-
작성자은가누 작성시간 26.06.14 주짓수로 시작해서 UFC에서 이정도 타격하면
천재급이죠 다만 인간이 넘 강할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