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ufc 백악관 대회 때문에 반차 질렀습니다ㅜ

작성자아만다누네즈|작성시간26.06.13|조회수471 목록 댓글 2


월요일은 반차내기 힘든데 그냥 질렀네요ㅠㅠ

토푸리아 게이치 , 샤마 드릴간은 못참겠더라구욬

대신 오후에 칼출근하기ㅠ 대회 대략 몇시쯤 끝날까요? 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터덜 | 작성시간 26.06.13 당연히 일요일에 하겠지 하고 있다가 늦게 알아서..
    점심시간쯤 코메인,메인 이벤트 하길 바라는중입니다.
  • 작성자Capitalism | 작성시간 26.06.13 전 그냥 저녁때까지 최대한 스포만 안보게되는걸 목표로 할 예정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